토마토 소스 생산 라인으로의 도입

May 10, 2023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토마토 소스 생산 라인으로의 도입


진보 기술과 절묘한 숙련으로, 우리는 토마토 소스 생산에게 즉각적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토마토 소스 생산 라인은 시간마다 1-2 톤의 비용이 듭니다. 당신의 조건에 따르면, 우리는 당신을 서빙하기 위해 현장 설치와 디버깅과 훈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으로 설계되고, 당신의 비용 효율적 선택로 만들면서, 우리의 토마토 처리 장비는 소비를 저 에너지를 가집니다.


토마토 소스 취급 라인의 장점
1. 과일 크리닝 장치는 높은 청결, 에너지와 물 보존의 특성과 안정적이고 믿을 만한 성능을 가집니다.
2. 드럼 소팅 머신은 스프레이 기기와 수집 채널과 쓰레기 컨베이어로 설계될 수 있습니다.
3. 절연층은 관모양 예열기와 관모양 소독기구를 위해 설계될 수 있습니다.
4. 토마토 가공 공장에서 과일 펄프 기계에 대한 다양한 화면 크기 선택.
5. 집선장치는 소용적, 단순 구조를 가지고, 작동하고, 세척되고, 유지하기 쉽습니다.
토마토 소스 생산 라인 작업 흐름
신선한 토마토 → 토마토 세정 → 토마토 구분 → 제동 → 예열 → 토마토 펄프화 → 진공 농축 → 붙여넣기 소독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토마토 소스 생산 라인으로의 도입  0
토마토 소스 생산 라인의 주요 장비
1. 세탁기를 서핑하기
토마토는 과일 세탁기에서 고압 물로 세척됩니다. 스크레이퍼 승강기는 세정된 토마토를 다음 절차로 운송할 것입니다.
2. 드럼 분류기
세정된 과일은 이송 호퍼로부터 기계에 들어가고, 수단을 향하여 앞으로 회전합니다. 근로자들은 자격이 없는 토마토를 가려냈습니다
최종 생산품의 품질을 보증하세요.
3. 펌프 손상
컨베잉을 위해 사용되고 토마토, 예열과 펄프화를 준비하는 것 압도하기.
4. 관모양 예열기
이로써 치수와 해제 효소를 부드럽게 하면서, 관모양 예열기는 수증기 히팅을 통하여 치수의 온도를 상승시킵니다.
5. 싱글 채널 펄핑기
싱글 채널 펄핑기는 깨지고 예열된 토마토로부터 자동적으로 분리된 치수와 잔여물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재료 과학
지난 공정으로부터 공급물 입구를 통하여 기계에 들어가고 수단을 향하여 실린더를 따라 나선꼴로 움직이세요. 재료는 원심력에 의해 치수로 만들어집니다. 치수가 분급기를 통하여 다음 절차에 들어가는 반면에, 껍질과 씨는 자동적 분리를 달성하기 위해 잔여물 수단을 통하여 방출됩니다. 펄핑 속도는 분급기를 바꾸고 스크레이퍼를 조정함으로써 조정될 수 있습니다.
6. 진공 농축 보일러
이 장비는 토마토펄프의 저온 진공 농축을 위해 사용됩니다. 재료가 진공 하를 끓이고 증발시키게 하면서, 스팀은 보일러의 바닥에 재킷으로 공급됩니다. 보일러에서 선동자는 재료의 유동성을 강화하기 위해 돕습니다.
7. 관모양 살균기
관모양 살균기는 소독을 달성하기 위해 가열되어 스팀을 통하여 정광의 온도를 상승시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토마토 소스 생산 라인으로의 도입  1